뉴스

[비전꿈대학](대표이사/총장 박주관)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자신과 가장 사랑하는 사람…

입력 : 2018-04-24 10:20:00
수정 : 0000-00-00 00:00:00

비전꿈대학(대표이사/총장 박주관)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자신과 가장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인생설계도 & 비전꿈보물지도 갖기-선물하기 운동을 전개한다.



비전꿈 갖기-선물하기 운동은 과거 가훈갖기 운동과 같이 온가족 및 개개인이 자신의 인생설계도와 비전꿈보물지도를 직접만든 후 벽면등에 부착하고 수시로 읽고 다짐하는 비전꿈 실천훈련을 병행한다. 성공습관 S=B&A 자기경영시스템을 개발한 비전꿈대학 총장 박주관 박사가 직접 개발한 인생설계도, 비전꿈보물지도 표준시트를 활용하여 자신의 인생설계도와 비전꿈보물지도를 직접 작성하는 워크샵 형태로 진행한다. 교수방법은 비전꿈대학의 핵심교수법인 1/3법에 의해 진행된다. 강의-워크샵-발표를 3등분하여 교육하며 확실한 동기부여와 함께 습관처럼 실천하는 실천력 증진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교육한다.

온가족이 함께 교육에 참여하는 경우에는 출석상황 체크등 실천력을 높힐 수 있는 비전꿈대학이 개발한 10가지 실천 방법이 총동원된 성공습관 S=B&A 자기경영 일일실천훈련 프로그램이 특별히 제공된다. 성공습관 실행력이 높아질 수 밖에 없는 시스템을 접목하여 실행력을 높힐 수 있는 세계적인 비전꿈 실천 체험 훈련 프로그램이다.

청년 실업증가, 베이비부머들의 퇴직, 늘어만가는 사교육비 증가 등으로 비전꿈없이 희망을 잃어가고 있는 수많은 국민, 특히 청소년 및 청년들에게 비전과 꿈을 제대로 설계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교육한다.

인생설계도 비전꿈보물지도 갖기-선물하기 국민운동을 전개하는 비전꿈대학의 박주관 박사는 비전꿈을 이루려면 실행이 제일 중요한 데 비전꿈대학의 성공습관 S=B&A 자기경영 교육은 바로 비전꿈 실현 및 인생성공을 돕는 데 중점을 두고 개발한 체험 실천교육으로 청소년, 청년, 100세 시대를 살아가는 시니어들 모두에게 필요한 실천훈련 교육이다는 점을 강조한다.

그 동안 초, ,고등학교와 대학교에서 실행한 많은 현장 교육 체험을 바탕으로 전국민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비전꿈갖기 운동을 전개하기로 한 것이다. 비전꿈 실천 국민운동 전개와 함께 유투브에 비전꿈대학TV 1인방송을 개설하여 전국 어디서나 무료로 개인 인생성공, 창업 및 소상공인 성공, 기업성공 등 3대 성공시스템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유투브 방송도 개설한 바 있다.

소년소녀가장, 다문화 가정, 탈북주민, 선생님의 추천을 받은 청소년들에게 무료로 참여할 기회를 부여란 것도 특징이다. 성인들의 경우도 수강료를 별도로 정하기 않고 수강생의 만족도에 따라 자율 수강료를 납부하면 된다.

이 교육은 앞으로 매월 1~2회 주말 및 주중 과정으로 진행한다.

교육 참가신청은 supermentor0517@daum.net010-3750-7887(참가자 성명/핸폰번호)로 하면 된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