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 아이디어 공모‘시민제안 공모전’

입력 : 2024-03-20 05:18:13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 아이디어 공모시민제안 공모전

- 가치 있는 문화 확산 위한 자원봉사

 

 

 

()파주시자원봉사센터는 331일까지 시민들을 대상으로 참신하고 새로운 주제 또는 형태의 자원봉사 아이디어 공모전 ‘2024 파주시자원봉사센터 시민제안 자원봉사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자원봉사 공모 주제는 가치 있는 문화 확산을 위한 새로운 자원봉사, 모집 분야는 환경(탄소중립, 자원순환, 환경개선 등) 재난(재난대응 및 회복, 예방, 위급상황 응급 구조 등) 사회(사회공헌, 삶의 질 개선, 사회문제 해결 등) 지역맞춤형(파주의 지역 현안, 특화사업 등) 등이다.

 

자원봉사센터의 심사를 거쳐 공모에 선정된 제안에는 소정의 시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다양한 사회적 문제를 참신하고 새로운 주제 또는 형태의 봉사활동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파주시민뿐만 아니라 자원봉사 발전에 관심 있는 시민 누구나 공모에 참여할 수 있다.

 

임강영 파주시자원봉사센터장은 이번에 제안된 자원봉사활동 아이디어는 다양한 사회문제를 해결하는 데 반영할 계획이라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파주시자원봉사센터 누리집(https://pajuvc.or.kr) ‘공지사항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청을 희망하는 경우 파주시자원봉사센터에 직접 방문해 제출하거나 우편과 이메일(pajuvc1365@hanmail.ne)로 신청하면 된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