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소상공인연합회 , 삼성전자판매(주)와 MOU 체결 -소상공인연합회 회원이면 제품별로 52%까지 할인 혜택

입력 : 2023-07-13 01:18:15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소상공인연합회 , 삼성전자판매()MOU 체결

-소상공인연합회 회원이면 제품별로 52%까지 할인 혜택 주기로

 

 

 

파주시소상공인연합회(회장 박명수)는 지난 712일 오후 2시 삼성스토어 운정(지점장 강민수)에서 삼성전자판매()(대표 전병준)과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최근 경기불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들에게 경제적 지원을 하기위해 추진됐다.

 

이번 협약은 소상공인들이 비품구입 등 가전제품 구입시 특별혜택 소상공인연합회 회원우대 가전제품 특별혜택 등을 위해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유기적연대를 확립하여 소상공인들의 경제활동 활성화를 위한 것이다.

 

파주시소상공인연합회(회장 박명수)이번 협약을 계기로 업무용 가전제품도 최대한 할인하여 소상공인들이 혜택을 받을수 있도록 협조해 달라고 요청했고, 삼성전자판매()(유도형프로), 삼성스토어 운정(지점장 강민수)소상공인들을 위해 업무용 제품과 가정용 제품도 최대한 할인하여 많은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답했다.

구매방법은 사업자등록증(사업자등록증명원)을 제시하면 최소3%~최대 40%까지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파주시소상공인연합회 회원이면 추가할인(3%~12%)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판매()와 삼성스토어 운정점은 파주시소상공인들의 경제활동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약속했으며, 이외에도 상호협력하여 공동으로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밝혔다.

 

임현주 기자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