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문산읍, 통일라이온스클럽·파주아리아 라이온스클럽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 펼쳐

입력 : 2021-10-25 05:38:31
수정 : 2021-10-25 05:38:57

파주시 문산읍, 통일라이온스클럽·파주아리아 라이온스클럽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 펼쳐

 

 

 

 

파주시 문산읍은 지난 23일 통일라이온스클럽(회장 최철형)과 파주아리아 라이온스클럽(회장 서수정)이 복지사각 지대에 놓여 어려움을 겪는 문 모 씨(88, ) 가정을 대상으로 집수리 합동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문 모 씨는 벽면에 비가 새 곳곳에 곰팡이가 생기는 등 열악한 환경에서 홀로 당동리에 거주하고 있다. 자식이 없고 치매 증상을 가지고 있어 혼자 힘으로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사소한 문제도 혼자서 해결하기 힘든 상황이다.

 

이 소식을 들은 통일라이온스클럽과 파주아리아 라이온스클럽은 함께 도배, 장판, 전기교체를 실시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다들 몸이 무거웠지만 혼자 사는 어르신을 돕는다는 따뜻한 마음을 모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재면 문산읍장은 합동봉사 현장을 방문해 혼자 살고계신 어르신의 어려운 사정을 듣고 신속하게 사업을 진행해주신 통일라이온스클럽, 파주아리아 라이온스클럽 관계자와, 주말임에도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