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 사업’청년구직자 및 참여기업 모집

입력 : 2019-09-06 02:31:16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 사업청년구직자 및 참여기업 모집
 

파주시는 지역사회의 인력난 해소 및 청년 일자리 제공을 위해 지난 3일부터 18일까지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 사업(지역정착지원형)’에 참여할 청년 및 참여 기업을 모집하고 있다.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 사업 가운데 모집 중인 지역정착지원형은 파주시 청년에게 일자리를 마련해주고 중소기업 및 사회적기업에 인건비를 지원함으로써 청년일자리 창출을 통해 기업의 인력난 해소와 청년의 지역정착을 위한 사업이다.

 

청년 신청자격은 9월 기준 만 18세 이상 만 39세 이하 파주시 거주 청년이며 기업 신청자격은 9월 기준 종업원 수가 5명 이상인 파주시 내 중소기업 및 사회적기업으로 일자리지원사업 목적과 취지에 비춰 적정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기업은 배제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청년과 기업은 파주시 홈페이지(www.paju.go.kr) 채용공고를 참고해 사업참여신청서 및 제출서류를 파주시 일자리정책과로 방문 혹은 이메일( )로 제출하면 된다.

 

황태연 파주시 일자리정책과장은 파주시 내에서 청년일자리를 창출하는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사업을 하반기에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며 청년과 기업이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라며 청년들이 지역의 일원이 돼 정착할 수 있도록 양질의 청년일자리 창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