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연천축협 한우리협의회, 장애인가정 청소년에게 사랑의 장학금 1백만원 전달

입력 : 2019-07-19 00:19:27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연천축협 한우리협의회, 장애인가정 청소년에게 사랑의 장학금 1백만원 전달

 

 

 

 

 

파주연천축협한우리협의회(회장 김순자)가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정학수)을 통해 장애인 가정의 청소년들에게 장학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716(), 한우리협의회장인 김순자 파평면한우리회장 및 축협 직원 등이 참여한 가운데 복지관에서 장학금 전달식이 진행되었으며, 유기적인 협력을 위한 간담회가 이어졌다.

 

한우리협의회의 장학금 지원은 올해로 14년동안 이어져오고 있으며, 지역 내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이 학업에 정진할 수 있도록 복지관과 지속적인 연계를 이어나가기로 하였다.

 

장학금은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의 추천을 받은 저소득 장애인 가정의 청소년 두 명에게 각 50만원씩 전달되었으며, 기초학습 향상과 생활안정 지원을 위해 사용된다.

 

김순자 회장은 지역과 나라를 이끌어나갈 인재 육성에 힘을 보태고자 장학금을 기탁한다.”면서 장애인 가정의 학생들이 사회구성원으로서 더 나은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복지관의 정학수 관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연대하여 장애인의 소외감 해소와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