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중앙도서관‘김보통 작가와의 만남’진행

입력 : 2019-05-28 09:34:27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중앙도서관김보통 작가와의 만남진행

 

 

 

파주시 중앙도서관은 오는 68일 인기 작가 김보통을 초청해 청소년 및 성인 독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이번 강연에서 작가는 아직, 불행하지 않습니다라는 도서를 통해 타인의 기준에 맞춰 살아가는 삶의 불행함을 자각한 뒤 자신만의 삶을 찾기 위해 온 힘을 다해 이를 극복해 나가는 과정을 담담하게 밝혀 나간다. 무거운 소재일 수 있는 이야기를 작가만의 적절한 유머를 섞어 전개해 나가는 작품 스타일은 가볍지도 무겁지도 않게 독자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전한다.

 

20대 청년 암환자의 이야기를 다룬 웹툰 아만자로 데뷔한 작가의 저서로는 2017년 발행된 아직, 불행하지 않습니다가 있으며 그 밖의 저서로 'DP 개의 날‘, ’어른이 된다는 서글픈 일‘, ’살아, 눈부시게!’, ‘이거 보통이 아니네등이 있다.

 

윤명희 파주시 중앙도서관장은 이번 작가와의 만남은 타인에 의해 규정된 삶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패러다임을 지키며 삶을 살아가고 있는 사람과 자신만의 삶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공감과 감동을 전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참가신청은 파주시도서관 홈페이지(http://lib.paju.go.kr) 또는 방문접수, 전화(031-940-5667)로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파주시 중앙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