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아이드림월드 합창단’워크숍 개최

입력 : 2019-05-01 04:50:47
수정 : 2019-05-01 05:51:21

파주시아이드림월드 합창단워크숍 개최

 

 

 

 

 

 

 

 

 

 

 

파주시 드림스타트는 지난 27일 파평면에 위치한 동화힐링캠프에서 파주시 아이드림월드 합창단 워크숍을 개최했다.

 

파주시 아이드림월드 합창단은 꿈이자라는지역아동센터, 선한꿈지역아동센터, 파주시 드림스타트와 파주시 건강가정·다문화지원센터의 아동들이 함께 모여 만든 연합 합창단으로 삼성꿈장학재단의 ‘2019년 배움터 교육지원사업공모사업에 선정되면서 지난 3월 창단해 운영 중이다.

 

단원들의 단합과 친목도모를 위해 기획된 이번 워크숍에서는 물썰매타기, 서바이벌, 사격 등 다양한 외부활동과 동물들과 함께하는 자연체험 학습도 함께 진행돼 아동들이 서로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장시영 꿈이자라는 지역아동센터장은 합창에 참여한 아동들이 합창수업에 대한 적응이 매우 빠르고 실력도 좋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어 그 어떤 프로그램보다 즐겁다합창단원들이 좀 더 즐거운 분위기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며 말했다.

 

아이드림월드 합창단은 삼성꿈장학재단의 지원을 받아 3년간 운영될 예정이며 다양한 아동들이 함께 하는 특성을 살려 다양한 공연과 지역축제에 재능기부 봉사활동 등을 실시할 계획이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