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도시관광공사, 꿈다락 문화예술학교 공동기획 - 국악 음악극으로 예술체험 

입력 : 2023-07-25 02:28:27
수정 : 2023-07-25 02:28:55

파주도시관광공사, 꿈다락 문화예술학교 공동기획
- 국악 음악극으로 예술체험 

 

 

 

 

파주도시관광공사(사장 최승원)2023 꿈다락 문화예술학교로 파주시민들과 만난다. 특히 이번 2023년에는 종합예술단체 하랑씨어터와 공동기획한 프로그램으로 유아동에서부터 가족단위까지 폭넓은 대상을 만나고 있다.

 

먼저 유아동 대상 국악음악극프로그램 <토끼와 거북이를 찾아서>는 국악은 지루하다는 편견을 버리고 내 손과 발로 국악 장단을 연주한다. 더 나아가 판소리 수궁가에 나오는 인물의 특징을 살펴보고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내 생에 첫 국악 음악극 <토끼와 거북이>의 주인공이 되는 프로그램이다.

 

두 번째로 가족과 함께하는 음악극 프로그램 <나의 앤, 나의 에이번리>는 하랑씨어터가 창작한 음악극 을 바탕으로 가족과 함께 춤추고 노래하고 연기하는 음악극 체험 프로그램이다. 예술을 통해 가족과 대화하고 연결되는 20번의 만남으로 파주시민과 함께한다.

 

 

 

 

파주도시관광공사 최승원 사장은 꿈다락 문화예술학교의 목표처럼 파주시민 누구나 예술적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공사와 예술단체가 기획·운영하니, 파주시민 누구나 일상에서 예술의 즐거움을 발견하고 더 나아가 시민들이 예술로 소통하는 공동체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더 많은 정보는 파주도시관광공사 누리집(www.pajuutc.or.kr)에서 볼 수 있으며, 문화시설팀 031-909-6276으로 문의 가능하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