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교하 산남리에 퍼지는 와인향 - 몽뱅 와인 아울렛

입력 : 2019-10-31 08:19:53
수정 : 0000-00-00 00:00:00

교하 산남리에 퍼지는 와인향 - 몽뱅 와인 아울렛 


안녕하세요, "몽뱅" 와인아울렛 입니다.

 

 

 

몽뱅은 2004년 국내 최초 와인 테마 전시

2007년 라빈 복합 와인샵 오픈

2008년 국내 최초 대형 와인아울렛 오픈

2013~'15년 아시아 와인 트로피 심사위원

2014년 "대한민국을 빛낼 서비스 창조포럼 100인 대표"로 선정된 박성수 대표가

와인 문화와 대중화를 위해 2014년 새롭게 선보인 와인 복합 문화 공간 "뮤지엄 오크"에 이은

세번째 와인 플랫폼 매장입니다.

 

 

 


◈ Mon Vin ( 몽 뱅 ) 이란?

수많은 세계의 와인속에서 나만의 와인 ( Mon Vin )을 발견하는 공간.

국내 수입되는 1만 여종의 와인 중에서 엄선하여 매년 750가지 와인을 리스팅하여, 여러분의 와인을 찾아 드립니다. Mon Vin (몽뱅)은 15년의 와인 수입,도매,소매 업장운영의 모든 노하우와 함께 단순한 와인판매 샵이나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아울렛이 아니라 세계의 문화를 담은 한 병의 와인처럼 다양한 문화가 담겨진 와인 플랫폼 입니다.

여러분들과 함께 " Mon Vin " 의 공간을 만들어 가고 싶습니다.

새로운 와인 공간 Mon Vin ( 몽 뱅 )에서 가격이 아니라 가치를, 술이 아니라 인고와 숙성의 문화를, 흘러간 시간에 느림의 미학을 담아 가시기 바랍니다

 

 

 

영업 시간

월 ~ 토 : AM 10:30 ~ PM 8:00 ( 일요일 PM 6:00 까지 )

휴무 ( 설,추석 연휴 - 당일 전,후 3일 휴무 )

동호회 & 모임 지원

몽뱅의 공간에서 유익한 문화강좌를 열고자 하시는 분이나,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다양한 교류를 위하여 각종 동호회나 모임의 장소가 필요 하신분들에게 몽배은 언제나 열려 있는 공간입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

◈ Mon Vin 비지니스 & 철학

비지니스 영역 : 와인 & 악세서리 판매, 컨설팅 / 법인 와인 특판 / 외부 와인 인문학 강좌 / 와인 소매,업장 체인

철 학 : 포도나무는 지나간 세월, 그리고 현재 주위의 삶을 받아들여 자신의 개성을 미래의 와인으로 표현합니다. 그리고 그 와인은 인생의 가장 달콤한 절정의 순간도, 가장 어두운 그림자의 한가운데에서도 다른 누가 아닌 바로 내 자신이 껴안아야 할 나의 삶이란것을 가르쳐 줍니다. 마치 우리들 삶의 다양하고 깊은 인생의 맛처럼, 와인은 인고의 시간을 지나, 달고, 시고, 쓴맛으로 다양하고도 깊은 우리네 삶을 대신 표현해 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와인은 우리 삶의 맛 그 자체 입니다. 그러한 와인처럼 Mon Vin 은 우리들 삶의 이야기가 담겨진 공간으로 만들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Mon Vin (나의 와인)은 어떤 이야기를 담고 계신가요? 그 이야기를 어떻게 숙성해 가고 계신가요 ?
 

 

지나간 시간, 세월의 이야기를 담은 와인은 오크통에서 또는 병속에서 부드럽고, 조화롭게 성장해 갑니다. 마치 나 개인의 삶이 우리라는 가정에서 그리고 더 나아가 사회의 울타리에서 부드럽고 조화롭게 아름다워 지는것 처럼 말입니다.

여러분 삶의 이야기가 담겨진 한병에 나만의 와인 Mon Vin의 공간에서 와인과 함께 다양한 문화 행사와 다양한 이야기거리로 아름다운 대화,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드리고 싶습니다.
 

매장관련 블로그 인스타그램 주소

https://blog.naver.com/monvin750

http://www.instagram.com/monvinwine
 

오시는길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