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 세경고등학교, 제14회 전국자동차정비기능 경진대회 동메달, 장려상 수상

입력 : 2023-09-21 02:27:01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 세경고등학교,

14회 전국자동차정비기능 경진대회

동메달, 장려상 수상

 

14회 전국자동차정비기능 경진대회 동메달, 장려상 수상!

 

 

 

세경고등학교(교장 장계홍) 지난 916() 한국폴리텍대학 서울정수캠퍼스에서 열린 제14회 전국자동차 정비기능경진대회에 미래자동차과 학생 2명이 출전하여 동메달, 장려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세경고등학교는 자동차 정비에 의욕적인 학생을 선발하여 방과후학교 등을 활용하여 특기적성 교육을 실시하였고, 그 결과 학생들이 동메달, 장려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동메달을 수상한 최○○전국자동차정비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만으로도 감사했는데 동메달을 받게 되어 기쁘고, 대회 준비부터 참가하는 날까지 선생님들께서 열심히 지도해주신 덕분에 수상한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세경고등학교는 미래자동차에 분야의 적합한 인재를 육성하기 위하여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는 미래유망분야 고졸인력 양성사업을 서영대학교와 함께 연계 운영하고 있으며, 자동차정비, 자율주행, 친환경자동차, 전기자동차 분야의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세경고등학교 장계홍 교장은 “2022학년도부터 디지털자동차과에서 미래자동차과로 학과명을 바꾸면서 학생들에게 맞춤형 미래형 교육과정을 편성운영했고 그 결과 학생들이 더욱 열정적으로 교육에 임했기에 이런 좋은 결과가 있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