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주시 운정6동, 제1기 실버경찰대 발대식 개최

입력 : 2024-04-25 02:58:27
수정 : 0000-00-00 00:00:00

파주시 운정6, 1기 실버경찰대 발대식 개최

-‘청결, 협동, 질서모범 봉사 실천 다짐 결의

 

 

 

파주시 운정6동은 24, 2024년 새롭게 조직된 운정6동 실버경찰대의 첫 출발을 알리고 기념하는 발대식을 개최했다.

 

운정6동 실버경찰대는 사회 경험이 풍부하고 봉사에 관심이 깊은 남녀 어르신 19명으로 구성됐으며, 초대 대장으로 선출된 강형우 실버경찰대장을 중심으로 환경정화 및 등굣길 교통질서 계도, 특화사업 추진 등 지역 내에서 다양한 봉사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이른 아침 거리 청결 봉사 활동을 시작으로 발대식은 국민의례, 실버경찰대 수칙낭독, 기념사, 축사, 기념 촬영 및 연간활동 계획수립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운영 활성화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모범봉사를 실천하기 위한 결의를 다졌다.

 

강형우 실버경찰대장은 기념사를 통해 참된 봉사를 향한 대원들의 열정이 앞으로 큰 변화를 이끌 것이며, 소통과 화합을 바탕으로 쾌적한 마을환경을 조성하고 운정6동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진우 운정6동장은 대원 어르신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주민들에게 귀감이 될 수 있는 활동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며, 운정6동 실버경찰대의 새로운 여정에 힘찬 응원을 전한다라고 전했다.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